집 《우리들의 시대에 In Our Time》를 발표하였으며, 다음 작품 《봄의 분류(奔流) The Torrents of Spring》(1926)에 이어 발표된 《해는 또다시 떠오른다 The Sun Also Rises》(1926)에 이르러 그의 명성은 결정적인 것이 되었다. 파리와 에스파냐를 무대로 찰나적·향락적인 남녀들을 중심으로 전후(戰後)의 풍속을 묘
집착하고 그가 그 기반을 붕괴시켰던 그리스도교 믿음 중 어떤 것을 고수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아널드는 그의 종교적 저술이 건설적이고 보수적이라고 여겼다. 그가 파괴적이라고 비난하는 사람들은 역사적이고 과학적인 비평이 낡은 기초를 이미 얼마나 많이 해결했는지 깨닫지 못하고 있다. 또 그
『문화와 무질서』(Culture and Anarchy)는 1869년에 책으로 처음 출판되었고, 그 원래 형태로는 다시는 재출판되지 않았다. 1875년에 제 2 판 출판제의를 받자, 아놀드는 조심스럽게 전체 내용을 수정하였다. 잘못된 오식을 바로잡았고, 책 표제지(title-page) 뒷면의 유포본(Vulgate)에 제구(題句, motto)를 추가했으며
집 밖에서의 생활을 즐긴 나머지 때때로 첼로 연습을 중단하고 가출하여 낚시나 수렵을 하였으며 결국 그는 부친과 닮은 굳센 남성적인 남아로 성장하였다.
헤밍웨이는 14세 때, 부친을 설득하여 시카고의 권투 장에 입소하여 연습을 하다가 미들 웨이트 급의 선수에게 코를 얻어맞아 쓰러진 일이 있
Ernest Miller Hemingway
20세기 미국의 대표작가
Lost Generation (전후 세대)
삶의 공허함과 부조리를 표현
도전과 투쟁 역시 나타남
하드보일드 문체의 선구주자
빙산이론 (함축적 생략)
당시의 시대상황
연합군의 1차 세계대전 승리
철저히 파괴된 유럽과는 달리 미국은 엄청난 경제성